미디어웹, 피카온 채널링 오픈 기념 캐시백 이벤트 진행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진성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http://www.picaon.com)을 통해 팍스게임(대표 이범윤)의 미치도록 통쾌한 광랩RPG ‘신마지도’(http://sm.game.picaon.com)를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2일 밝혔다.

신마지도는 중국 고대신화를 배경으로 신족과 마족의 치열한 대립을 주제로 만든 웹 RPG게임으로, 플래시 3D 기반의 광활하고 웅대한 배경과 정교한 캐릭터, 현란하고 생동감 있는 신마간의 교전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VIP 경험치 시스템, 30일간 3,000% 상당의 상품권을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시스템, 특수한 효능을 가진 신의무기, 캐릭터의 의상까지 변신 가능한 패션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신마지도는 그랜드오픈 기념으로 7월23일까지 레벨 달성시 아이템 지급과 접속일자에 따라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히 피카온에서는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7월24일까지 게임 약관 동의만 해도 전원 300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팀장은 “피카온은 전국 8,000여개 피카PC방을 방문하는 하루 20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는 물론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과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피카온 포털은 자체 퍼블리싱 타이틀인 변신초월 웹 3D MMORPG ‘화신’을 비롯하여, 이번에 오픈한 ‘신마지도’, ‘무협 온라인’, ‘EK온라인’, ‘이색’, ‘전략영웅전’, ‘비상 온라인’, ‘미녀삼국지’, ‘다크에덴’, ‘불사조’, ‘사도’, ‘만세’, ‘검온라인’, ‘능력자X’, ‘라테일’, ‘출조낚시왕’, ‘샷온라인’, ‘新풍운’ 등 40여종 이상의 RPG와 웹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