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1시30분, 새로운 캐릭터와 업그레이드된 내용 대거 공개

다음달 7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는 메이플스토리2를 아프리카TV에서 미리 만난다.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메이플스토리2 인게임 페스티벌 생중계 방송’ (http://maplestory2.afreeca.com) 을 오는 27일 오후 1시30분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이플스토리2 런칭 페스티벌의 하나로 게임사 넥슨과 함께 마련한 자리다.

이번 특집방송은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메이플스토리2 정식 오픈 정보와 향후 업데이트 일정, 시네마틱 3차 풀버전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2부에서는 아프리카TV의 인기 게임 BJ들이 메이플스토리2를 직접 플레이하며 방송을 진행한다. ‘게임 못하는 남자의 유쾌한 게임 즐기기’를 선보여온 대도서관, ‘거침 없는 입담과 화려한 콘트롤’의 PD대정령, ‘던파와 LoL의 콘텐츠 연금술사’ 한손에총들고, ‘메이플스토리 BJ의 적자’ 세글자 등 총 4명의 BJ가 출연한다. 이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려서 게임을 소개할 예정이다.

시청자도 방송에 함께 할 수 있다. 방송을 진행한 게임 BJ 중 ‘최고의 메이플스토리2 BJ’를 시청자의 투표로 결정한다. 방송에 참여한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2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