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관동의만 해도 500 캐시백-50레벨 달성시 1,000캐시백 지급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진성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http://www.picaon.com)을 통해 큐브나인(대표 김한승)의 무협RPG게임 ‘무협온라인’(http://mu.game.picaon.com/)을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26일 밝혔다.

‘무협온라인’은 쉽고 빠른 레벨업, 타격감 넘치는 열혈 PVP는 물론 5가지 매력과 개성이 있는 직업을 통해 상황에 따른 임무수행을 하거나 여러 이벤트 컨텐츠를 쉽게 접할 수 있다.

특히, 차원이 다른 문파시스템을 통해 지역 쟁탈전, 무림성 쟁탈전, 문파 이벤트 등 다른 문파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한 하드코어 PK로 무협온라인만의 특별한 긴장감을 제공한다.

피카온은 ‘무협온라인’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7월 24일까지 약관동의만 해도 500 캐시백, 50레벨 달성시 1,000캐시백을 전원 지급하는 피카온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팀장은 “피카온은 전국 8,000여개 피카PC방을 방문하는 하루 20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는 물론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과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피카온 포털은 자체 퍼블리싱 타이틀인 변신초월 웹 3D MMORPG ‘화신’을 비롯해 이번에 오픈한 ‘무협온라인’과 ‘EK온라인’, ‘이색’, ‘진삼국난무’, ‘전략영웅전’, ‘비상 온라인’, ‘미녀삼국지’, ‘다크에덴’, ‘불사조’, ‘파괴자’, ‘만세’, ‘검온라인’, ‘몬스터월드’, ‘시공전쟁’, ‘네임드’, ‘능력자X’, ‘라테일’, ‘날온라인’, ‘샷온라인’, ‘新풍운’ 등 40여종의 RPG와 웹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피카온 ‘무협온라인’ 채널링 오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mu.game.pica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