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글루, 국내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된 '십이지천 온라인'의 IP 활용한 전략RPG

PC로 꿈꾸던 '천하일통'의 꿈을 모바일로 즐길 수 있게 된다.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오늘(26일), 조이풀게임즈(대표 엄주봉)가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RPG '십이지천S: 항마대전(이하 십이지천S)'의 안드로이드 버전에 대한 CBT를 6월 26일(금)부터 29일(월)까지 4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십이지천S'는 국내 서비스되어 인기리에 서비스된 '십이지천 온라인'의 IP를 활용한 전략 RPG로, 백도십삼천(정파)과 패왕파천련(사파)의 2개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선택한 세력에 속한 문파를 구축하여 마을을 발전시키며 천하제일 영웅이 되어 무림일통을 꿈꿀 수 있으며, 다양한 영웅 영입과 육성, 영웅을 사용한 시나리오 모드부터 화려한 이펙트로 눈이 즐거운 PvP와 PvE 등을 즐길 수 있다.

이번 CBT는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으로 진행된다. 매일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하루 14시간씩 참여할 수 있으며, CBT 기념 이벤트를 통한 닉네임 선점 기회를 누릴 수 있다.

CBT 기간 20레벨에 도달한 게이머는 정식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닉네임을 선점할 수 있으며, '십이지천S'의 공식카페에서는 버그 찾기와 건의/개선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아이템과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계속한다.

퍼니글루 전필용 PM은 "십이지천S의 이번 CBT에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피드백을 받게 된다면 정식서비스 버전의 퀄리티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원작 IP를 경험해본 게이머에겐 친숙한 설정과 화면들로 추억과 향수를 자극할 십이지천S의 CBT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십이지천S'는 CBT 기간에도 사전등록이벤트를 계속할 예정이다. 사전등록이벤트는 정식서비스 전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CBT와 기념 이벤트, 사전등록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사전등록 페이지(http://twsky.funigloo.com) 또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12sky)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