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7월 2일까지 구글 플레이에서 ‘러스티블러드’ 검색 후 참여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대표 유태연)가 개발한 신작 스타일리시 액션 모바일 RPG ‘러스티블러드’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

‘러스티블러드’의 CBT는 오늘부터 다음 달 2일 오전 11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된다.  기존 CBT 참가 신청자들의 경우 문자 메시지로 수신된 게임 다운로드 URL로 접속하면 되며, 일반 참여자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러스티 블러드’를 검색하거나, 게임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게임 다운로드 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참여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CBT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CBT에 참가하는 유저 전원에게 100다이아, 15만 골드 등 총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CBT 기간 중 게임을 플레이하면 스테미나, 마력 수정, 다이아, 골드 등 매일 각기 다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간 중 2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한정판 액션 폭발 무기’를, CBT 후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한정판 매력 폭발 스킨’을 지급한다. 설문조사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러스티블러드’ 공식 인트로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1분 여 분량의 이 영상은 증오에 불타는 마룡 아칸드와 맞서 싸우기 위해 모인 용사, 러스티블러드의 탄생 배경을 이해할 수 있는 프롤로그를 담고 있다.

‘클래스가 다른 스타일리시 액션 RPG, 러스티블러드’는 풀 3D 그래픽의 아름다운 판타지를 그린 모바일 RPG로, 기존 게임들보다 화려한 캐릭터 비주얼과 스피디한 액션 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타격감과 스킬, 실시간 협력 플레이, 피니시 액션 등 기존 액션 RPG의 재미 요소들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게임 정보를 비롯한 CBT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rustyblood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