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7월부터 9월까지 놈놈놈-출발! 무한사냥 등 독특한 게임모드 대거 추가

㈜넥슨(대표 박지원)은 25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2015년 여름 대규모 콘텐츠로 ‘보답’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히고 인트로 페이지를 오픈했다.

서든어택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마련된 ‘보답’ 업데이트는 7월부터 9월까지 약 3개월에 걸쳐 진행되며, ‘놈놈놈’, ‘유령잡기’, ‘출발! 무한사냥’ 등 제목만으로도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새로운 게임모드와 함께 10주년 기념 ‘클래식 서버’ 업데이트 계획과 강민경, 하연수, AOA 등 인기 연예인 캐릭터 출시도 예고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5일 인기 가수 겸 방송인 강균성의 깜짝 등장으로 화제가 되었던 업데이트 티저 영상의 본편도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최근 사건 정황을 지나치게 자세하게 설명하거나 참견하는 사람을 지칭하는 ‘스피드웨건’ 캐릭터를 패러디, 강균성이 수다스러운 ‘서든웨건’으로 등장하며, 올 여름 보답 업데이트의 상세 내용을 코믹스럽게 설명해 웃음을 자아낸다.

넥슨은 본격적인 업데이트에 앞서 25일부터 ‘쏴전등록’ 이벤트를 실시, 등록을 마치면 주요 업데이트마다 총 여섯 차례에 걸쳐 ‘서든웨건 강균성 캐릭터’와 신규 무기 ‘곰돌이 헬멧’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7월 1일까지 사전등록을 완료할 경우 반투명 주무기 및 근접무기 4종을 모두 제공한다.

6월 25일부터 7월 1일까지 업데이트 전야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곰돌이 헬멧’과 인기 스킨 주무기, 넥슨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전야제 보급상자’를 선물하며,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으면 ‘BJ 캐릭터 세트’와 최대 15만 경험치 등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특정 시간에 접속 시 경험치 50% 추가, 즉시 리스폰 효과와 인기 스킨 주무기 4종 등 인기 아이템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25일 서든어택 게임 내에 영상 녹화 기능을 새롭게 추가,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F9’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플레이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신규 영상 녹화 기능을 사용해 공식 홈페이지 내 ‘UCC동영상’ 게시판에 직접 촬영한 영상을 업로드하는 유저 중 높은 호응을 얻은 유저 10명을 선정해 각각 넥슨캐시(5만 원)를 선물한다.

서든어택 2015년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