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지데이타, 월야서버 유저…추첨을 통한 문화상품권 지급-경험치 이벤트 등

㈜에스지데이타(대표:박선희)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십이지천2클래식>는 월야서버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신규유저들을 위한 초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십이지천2클래식은 3월달 오픈 이후에 계속적으로 동시접속자수가 상승 중에 있으며,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도 꾸준하게 진행 중에 있다.

월야서버의 활성화 및 신규유저를 위해 6/19 정기점검 후부터 “월야신규회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월야서버 유저에게 추첨을 통한 문화상품권 지급과 출석이벤트를 통한 성장지원 무기 지원, 경험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성장지원으로 월야서버의 유저와 신규 유저들의 반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또한 이어서 7월 초에는 유저들을 위한 SG골프와의 제휴 이벤트 및 Agame 신규 BI 교체이벤트로 유저에게 연이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사업본부 이재용 이사는 “유저들에게 보다 쾌적환 게임환경을 제공 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월야서버 이벤트도 유저의 의견을 수렴 진행하며 신규 유저분들의 안정적인 유입을 위한 부분이니, 많은 유저분 들이 들어와서 즐겁게 쟁을 즐겼으면 좋겠다”며, 유저들의 게임환경 개선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혔다.

<십이지천2 클래식>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12sky2c.agame.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