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글루, 사전등록 참여 게이머…고급 무림첩 쿠폰 등 게임아이템 증정

2008년 대한민국 온라인게임 대상 우수상, 국내 200만 회원과 최대 동시접속자 8만 명을 기록한 무협 대작 '십이지천'을 소재로 한 모바일게임이 서비스 행보를 시작한다.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조이풀게임즈(대표 엄주봉)가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RPG '십이지천S: 항마대전(이하 십이지천S)'의 사전등록이벤트를 오늘(1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원작 '십이지천'은 글로벌 12개국에 진출하여 성공을 거둔 검증된 온라인 무협 MMORPG이다. 또한, '십이지천S'는 오랜 기간에 걸쳐 다듬어진 완성도 높은 원작의 세계관을 기초로 모바일의 전략 RPG로 풀어낸 게임이다.

천하제일 영웅이 되어 무림 일통을 꿈꿀 수 있는 '십이지천S'는 PC 온라인의 리소스를 사용하여 고해상도 실사 형 무협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원작의 향수를 진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정규전 및 성석전과 같은 전쟁 콘텐츠를 부각시켰으며, 빠른 전투 및 화려한 이펙트로 보는 재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사전등록을 마친 게이머를 위한 선물도 매력적으로, ‘십이지천S’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 정식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원보와 고급 무림첩 쿠폰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퍼니글루 김재인 실장은 "국내 두터운 팬층을 가진 '십이지천'을 소재로 한 모바일게임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십이지천S는 원작의 세계관을 토대로 동양적인 무협 식 진법에 따른 전투 배치부터 정규전, 성석전, 세력난입 등의 다양한 전쟁 시스템, 강력한 진형과 영웅으로 PVE와 PVP를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다. 원작의 추억과 그 이상의 재미를 선사해줄 것"이라고 소개했다.

'십이지천S'의 CBT는 6월 내 진행될 예정으로,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십이지천S’ 사전등록 페이지(http://twsky.funigloo.com) 또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12sk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