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7월 중 출시 목표…차별화된 시스템-방대한 콘텐츠 특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 는 정통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와호장룡’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금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와호장룡’은 고품질 3D 그래픽과 총 6개 문파의 방대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정통 MMORPG로 각각의 캐릭터가 지닌 화려한 스킬은 물론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경공 및 무공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또 천하제일 무공대회, 길드 점령전, 진영전 등 풍부한 PVP(이용자간 대결) 및 대규모 전장 시스템 등 다양한 무협 콘텐츠는 물론 낚시, 승마, 채집, 사제 등 풍부한 콘텐츠를 보유해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한다.

7월 중 출시를 앞두고 금일부터 진행되는 ‘와호장룡’의 사전 등록 이벤트는 사전 가입 페이지(waho.netmarble.net)를 통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넷마블은 사전 예약을 마친 구글플레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와호장룡'을 미리 즐겨볼 수 있는 비공개 테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와호장룡'의 출시 후 예약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사전 등록 페이지 내 공개된 ‘와호장룡’ 영상을 페이스북 등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고품질 3D 그래픽은 물론 방대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는 ‘와호장룡’에서는 한 편의 정통 무협 영화를 보는 듯한 즐거움을 경험 할 수 있을 것”이라며, “론칭전까지 진행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 참가로 더욱 즐겁고 풍성한 ‘와호장룡’을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와호장룡’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사전 가입 페이지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aho)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