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9일까지 이용자 전원…컬러무기박스 증정-이용자 별 맞춤형 혜택 제공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 는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미션 ‘윅브로크 요새’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챕터3의 세 번째 메인 미션인 ‘윅브로크 요새’는 기존 미션보다 높은 난이도로 한층 더 긴장감 넘치고 실감나는 전장의 분위기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형태의 함정과 쉴새 없이 등장하는 좀비들을 통해 스릴 넘치는 전투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션을 완료하면 화려하고 강한 능력치를 갖춘 ‘3티어 무기’를 비롯해 무기 재료, 영웅의 증표 등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김병수 사업부장은 “윅브로크 요새는 등 유리한 거점 확보 및 팀원간 전략적인 협동 플레이가 승리를 거두는 중요 포인트”라며, “앞으로도 신규 맵, 신규 미션 등 이용자들이 새롭게 도전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컬러무기박스 7개를 제공하고, 신규∙복귀∙기존 이용자 별로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한 선물 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지정된 시간에 플레이 하면 협동전 경험치 2배 및 1만 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를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운즈:리로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