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남격투가 신규 캐릭터 생성 및 특정 레벨 달성 시 다양한 아이템 제공

던전앤파이터 ‘남격투가’ 2차 각성 업데이트 실시㈜넥슨(대표 박지원)은 18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남격투가’ 캐릭터의 2차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를 통해 ‘천수나한’, ‘자이언트’ 등 남격투가의 1차 각성 캐릭터가 ‘명왕’, ‘그랜드 마스터’ 등으로 새롭게 거듭났다.

먼저, ‘어둠의 왕’을 뜻하는 ‘명왕(冥王)’은 2차 각성기 사용시 강렬한 카리스마로 주위 적을 무력화한 뒤 지뢰를 이용해 폭발을 일으켜 적을 직접 타격한다.

최고 수준의 격투가에게 주어지는 칭호인 ‘그랜드 마스터’는 대지를 파괴하는 강력한 충격파를 일으켜 연속으로 적을 타격할 수 있으며 한 명을 공중에서 강하게 제압하는 파괴력을 구사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13일까지 신규 생성한 남격투가 캐릭터로 60, 75레벨 달성 시 ‘크로니클 세트 선택형 상자’를 각각 지급하며, 40레벨 이상 격투가 캐릭터를 대상으로 자유 전직을 지원하는 퀘스트를 제공한다.

또한, 신규 및 기존 캐릭터로 ‘다 함께 작정개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작정 레벨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작정개시 주화’로 ‘크로니클 세트 1부위 상자’, ‘차원의 조각 250개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7월 16일까지 신규 가입 및 귀환자(최근 28일 이상 게임 미 접속자)를 대상으로 특정 미션을 제공하고, 완료 시 ‘상급 아바타 8세트’, ‘열파참 주화’, ‘내 금고 확장권’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선물한다.

던전앤파이터 ‘남격투가’ 2차 각성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d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