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까지…귀요미 가족 동요 부르기 대회,7월 13일까지…레고만들기 대회

영유아포털 쥬니어네이버(이하 쥬니버)가 레고 만들기, 동요 부르기 등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대회를 마련한다. 또한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보여줄 수 있는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 400여편도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레고 만들기에 재능 있는 아이들을 위한 ‘쥬니버 레고 만들기 대회’를 6월 15일부터 7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대회는 주제 제한 없이 나만의 레고를 만드는 ‘레고 창작대회’와 레고 신제품을 조립하는 ‘레고 조립대회’ 두 부문으로 나누어서 진행된다. 레고를 만드는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올리면 되고, 업로드한 영상은 쥬니버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좋아요’를 기준으로 수상작이 선정되며, 수상한 23명에게는 레고 신제품을,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레고 한정팩을 전달한다.

온 가족이 다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쥬니버 귀요미 가족 동요 부르기 대회’에서는 부모님부터 어린아이까지 함께 동요를 부르는 영상을 촬영해, 네이버TV캐스트 페이지에 업로드 하면 된다. 해당 영상은 쥬니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뽀로로 놀이교실 7일 이용권’이 지급된다.

쥬니버는 아이들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TV만화, 영어 애니메이션 등 총 400여편의 콘텐츠를 매주 1편이상씩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4일부터 선보인 ‘출동 원더펫(Wonder Pets)’은 위험에 빠진 동물에게 도움을 주는 구조대 이야기로, 그림과 실사가 섞인 독특한 화면과 뮤지컬 형식의 색다른 구성으로 아이들에게 인기다. 또한 PBS, BBC, EBS 등 세계 유명 채널에서 방영한 인기 애니메이션 ‘Franny's Feet’은 영문 자막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쥬니버에서는 '수학특공대 우미주미 시즌3’, ‘터닝메카드’, ‘바비의 드림하우스 등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