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세 이상의 푸푸게임 회원이라면 별도의 절차 없이 ‘EK온라인’ 플레이 가능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게임포털 사이트 ‘푸푸게임’을 통해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의 정통 판타지 웹 MMORPG ‘EK : 영원한 제국(이하 EK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금일(1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EK온라인’은 정통 판타지 세계관의 독창적인 스토리와 제국의 왕좌에 도전하는 주인공의 모험담을 토대로 한 3D 웹 MMORPG로, 대규모 전장과 영토 쟁탈, PvP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담아내 끊임없는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EK온라인’은 자체 개발한 클라우드 실시간 로딩 기술을 적용하여 저사양 PC에서도 화려한 Full 3D 그래픽을 충분히 느낄 수 있으며, 탄탄한 스토리와 스토리 묘사 애니메이션은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탁월한 게임성과 흥행성은 지난 CBT를 통해 유저들에게 이미 검증받은 바 있다.

시장조사기업 랭키닷컴 게임포털 사이트 순위 7위에 등극하며(6월 9일 기준) 많은 이용자들이 즐겨 찾는 인기 게임포털 임을 증명해낸 이엔피게임즈의 푸푸게임은 ‘EK온라인’의 정식 서비스와 동시에 채널링 서비스를 제공하여, 18세 이상의 푸푸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별도의 가입 혹은 인증 없이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푸푸게임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EK온라인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제이앤피게임즈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이용자들이 게임을 항상 쾌적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EK온라인’ 채널링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ek.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