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투컴퍼니, 7월 31일까지 신규가입 회원-GT양이 럭셔리패키지 선물

디투컴퍼니㈜(대표 임태선)는 11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캐릭터홀릭! 웹툰 서비스 ‘코믹GT’(이하 코믹지티)의 전용앱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캐릭터홀릭! ‘코믹지티’는 지난 8일 웹 환경이 아닌 모바일 환경에서도 더욱 많은 독자들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안드로이드 전용앱을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코믹지티’ 전용앱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아이돌 페스티벌 빅이벤트1은 오는 7월 31일까지 신규 회원가입한 독자 모두에게 ‘코믹지티’의 마스코트 GT양의 탄생비화가 담긴 e-book과 고음질 미니앨범, 디지털 일러스트, 스페셜 월페이퍼가 담긴 럭셔리패키지를 증정한다.

‘코믹지티’의 아이돌 페스티벌 빅이벤트2는 오는 7월 15일까지 매주 무료로 구독이 가능한 작품을 SNS를 통해 공유하면 인기작가의 사인과 ’코믹지티’의 마스코트 GT양의 일러스트로 꾸며진 한정판 PS4를 매주 2대씩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제공되는 고음질 미니앨범은 업계 최초로 24bit / 96Khz 사양의 무손실 스튜디오 원음을 제공하여 하이퀄리티 만화를 좋아하는 독자들의 즐거움을 배로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믹지티’ 임달영 편집장은 "더욱 많은 작품이 서비스되길 기다리는 독자들을 위해 현재 작품을 무료로 감상하면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들을 마련하게 됐다."며 “정식 서비스되는 그랜드오픈에 더욱 재미있고 다양한 작품으로 독자들을 만나기 위해 더욱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코믹지티’ 아이돌 페스티벌 빅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comicgt.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전용앱은 구글플레이(http://di.do/vyx)와 네이버 앱스토어(http://me2.do/FNvPiMwD)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