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인 걸그룹 ‘씨엘씨’를 비롯 인기 록 밴드 등 작업 참여-3주간 순차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진스튜디오(대표 서재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학원 RPG ‘아르피엘’의 캐릭터 별 테마송을 10일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이번에 제작된 테마송은 ‘유아’, ‘아이린’, ‘카일’ 등 메인 캐릭터 3종으로, 신인걸그룹 ‘씨엘씨(CLC)’, 록 밴드 ‘브로큰 발렌타인(Broken Valentine)’와 ‘메스그램(Messgram)’ 등 다양한 뮤지션이 작업에 참여했으며 3주간에 걸쳐 매주 수요일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먼저 공개된 ‘사일런트 스크림(Silent Scream)’은 ‘유아’ 캐릭터 테마송으로, ‘메스그램’이 작곡하고 직접 불렀다. 겉으로는 차갑지만 마음 속에 따뜻함을 가진 유아의 이미지가 잘 담겼으며,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넥슨은 테마송 공개를 기념해 16일까지 ‘사일런트 스크림’을 다운로드하고 감상평을 홈페이지에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아르피엘 캐릭터 노트’를 선물한다.

동물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와 박진감 있는 전투가 매력적인 신 감각 학원 RPG ‘아르피엘’은 세계 복원을 위해 아르피엘 학원 학생들이 펼치는 모험을 배경으로, 전투 외 다양한 취미 및 동아리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르피엘 테마송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르피엘 공식 홈페이지 및 아르피엘 엔유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