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스튜디오, 1-4 스테이지만 클리어해도 영화 ‘쥬라기 월드’ 예매권 증정

NHN스튜디오629의 야심작 <브레이브헌터 for Kakao>(이하 브레이브헌터)가 출시 7일만인 6월 10일 기준으로 구글 플레이 전체 무료 앱 순위 1위에 등극했습니다.

지난 7일부터 1위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카카오 게임하기에 이어 구글 플레이까지 1위를 차지하며 주요 플랫폼 1위를 동반 석권하며 인기 돌풍이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2일 출시된 <브레이브헌터>는 <우파루사가> <우파루마운틴> 등 걸작들을 개발한 NHN스튜디오629가 노하우와 전문성을 집약해 모바일 RPG로 헌팅 컨셉과 RPG 요소를 감각적으로 조합해 300여종에 이르는 몬스터를 포획하는 ‘사냥의 손맛’과 RPG 고유의 ‘성장 콘텐츠’를 두루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동조작에 무게를 두어 탁월한 조작감과 타격감을 제공하고, 조작에 따라 마치 영화를 보는 듯이 시시각각 바뀌는 역동적인 카메라 연출로 인해 차별화된 RPG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NHN스튜디오629 윤광노 사업부장은 “펫 중심의 성장과 전략 구성이 가능하도록 한 점 등 타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는 <브레이브헌터> 만의 색다른 매력이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며 순위로 반영되고 있다” 며 “이용자들의 반응이 시작된 만큼, 지속해 나갈 수 있도록 유저 친화적인 서비스를 다양하게 전개해 나가겠다” 고 말했습니다.

<브레이브헌터>는 지난달 진행된 사전 등록 이벤트에 60만명에 육박하는 이용자들이 참여하여 일찌감치 인기 가능성을 보여왔습니다. (사전등록은 5월 14일부터 6월 1일까지 진행됐으며, 최종 참가자 수는 59만, 9,788명입니다)

NHN스튜디오 629는 현재 1천 만원 상당의 ‘갤럭시 S6에지’ 등 깜작 선물을 대거 마련한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6월 23일까지 진행되는 ‘현상금 1천만에 도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 내 주어지는 미션을 클리어하는 이용자들이 ‘갤럭시 S6에지’ ‘갤럭시 S6’ ‘백화점 1백 만원 상품권’ 등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1-4 스테이지만 클리어해도 스티븐 스필버그의 최신 영화 ‘쥬라기 월드’ 예매권을 추첨하여 증정합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