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투컴퍼니, 다양한 이벤트…신규 회원가입 및 출석체크로 무료코인 증정

디투컴퍼니㈜(대표 임태선)는 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캐릭터홀릭! 웹툰 서비스 ‘코믹GT(이하 코믹지티)’의 안드로이드 전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캐릭터홀릭! ‘코믹지티’는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목표로 캐릭터 중심의 웰메이드 만화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웹툰 서비스 플랫폼이다.

‘코믹지티’는 국내 웹툰 서비스 유일의 전문 편집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전문편집자의 다년간 노하우와 기획력을 기반으로 완성도 있는 작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협력사인 ㈜아트림미디어의 작품들을 비롯해 기존 인기 작가들과 신인 작가들의 신작 만화들도 대거 서비스할 예정이다.

‘코믹지티’ 임달영 편집장은 "독자들에게 한국에만 국한되어 통용되는 만화가 아닌 전세계에 어필할 수 있는 높은 퀄리티의 만화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만화를 즐기고 사랑하는 많은 독자들에게 더욱 재미있는 작품과 서비스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베타서비스 중인 ‘코믹지티’는 신규 회원가입 및 매일 출석체크를 하는 독자에게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네오위즈게임즈에서 인기리에 서비스중인 모바일 카드 RPG(역할수행게임) [그라나사 이터널]과 ‘코믹지티’ 연재작 [프리징]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디투컴퍼니의 ‘코믹지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comicgt.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전용앱은 구글플레이(http://di.do/vyx)와 네이버 앱스토어(http://me2.do/FNvPiMwD)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