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온라인 스토어의 모든 제품에 대해 최대 50만원 할인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m/kr)가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에서 6월 2일에서 6월 30일까지 6월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의 모든 제품에 대해 할인 판매를 실시하며, 최대 50만원까지 할인된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옵션에 대해 40% 할인을 제공하고 모델에 따라 보증 기간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특가에 제공 한다.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8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자전거(1등 1명), 씽크패드 태블릿 10(2등 3명), 베이커리 상품권(3등 20명) 등 추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대표적인 제품에는 씽크패드 X1 카본과 씽크패드 T450s, 요가3프로, 씽크패드 E550 등이 있다. 씽크패드 X1 카본은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카본 소재로 제작된 초경량 비즈니스용 울트라북이다. 씽크패드 T450s는 비즈니스를 위한 고성능 노트북으로, 소비자가 직접 사양을 선택하여 구성하는 모델(CTO)에는 MS 오피스 프로 아카데미 2013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요가 3프로는 디스플레이가 360도 회전하는 멀티모드 울트라북으로 뛰어난 터치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최고의 가성비 노트북인 씽크패드 E550,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게이밍 노트북 Y70-70 등 혁신적인 레노버의 최신 노트북 과 태블릿 제품들을 특별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시장조사기관 트렌드포스에 따르면 레노버는 올해 1분기 전세계 노트북 시장에서 1위를 차지했다. 고객들의 이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의 전 제품에 대한 사은 행사를 열게 되었다”라며 “레노버는 전세계 1위 PC 기업, 전세계 1위 노트북 기업에 멈추지 않고 더욱 더 혁신적인 제품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