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네트워크 연결-광고 캠페인 교환-국내외 프로모션 공동 전개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의 자회사 (주)티앤케이팩토리와 (주)미탭스코리아(CEO 김승연)가 금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광고 네트워크를 연결하고, 광고 캠페인을 교환하며, 각 사의 플랫폼을 이용 중인 애플리케이션(앱)의 국내와 해외 프로모션을 공동 전개하는 등 양사의 핵심 역량과 비즈니스 자산을 공유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미탭스코리아는 티앤케이팩토리의 폭넓은 국내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티앤케이팩토리는 미탭스의 강력한 아시아 및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게 된다. 이번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하여 해외 광고주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탭스코리아 김승연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하여 해외 광고주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모바일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고 티앤케이팩토리와의 협업으로 국내 광고주들의 해외 진출에 보다 새롭고 효과적인 옵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했다.

티앤케이팩토리는 2011년 설립된 국내 모바일 광고 기업으로 국내 최대 CPI 기반 모바일 광고 플랫폼과 전면 Display AD 광고 플랫폼 ‘티앤케이 애드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미탭스 코리아는 2011년도에 설립된 미탭스의 6번째 해외 지사이며, 모바일 광고 CPI (다운로드당 과금) 플랫폼과 게임 광고주들의 온·오프라인 광고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