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코플렉스, 한달 간 모바일 슈퍼마켓 방문자…적립금 제공

모바일 리워드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슈퍼마켓(개발사 모코플렉스)’이 출시를 기념해 앱 방문자를 대상으로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슈퍼마켓은 7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슈퍼마켓 가입자 중 출근 확인을 하는 사용자를 무작위로 추첨해 적립금을 제공한다. 1등에게는 3,000원, 2등 2,000원, 3등 1,000원 등 매일 총 140명의 적립금 당첨자를 발표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벤트 당첨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한 모바일 슈퍼마켓은 슈퍼마켓이라는 가상 공간에 출근해 광고를 보고 앱을 설치하는 등의 업무를 수행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콩’을 적립하는 모바일 앱이다. 적립한 콩은 앱 내의 ‘콩스토어’에서 식음료나 화장품, 영화 관람권 등 350 여 종류의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적립금을 5,000원만 모아도 현금으로 환급할 수 있어 앱을 사용한 후 비교적 빠른 기간 내에 직접적 경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모바일 슈퍼마켓은 ‘슈퍼마켓’이라는 친근하고 일상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근무 지역을 직접 골라 출근하게 하고, 승진과 이직, 인센티브의 기회도 제공해, 마치 시뮬레이션 게임을 하는 듯한 흥미 요소를 곳곳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앱 내에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마련해 소셜 앱으로서의 성격도 첨가했다. 기존 리워드앱은 광고를 보고 광고주의 미션을 수행하면 적립금을 제공하는 기능적 측면에 초점을 맞췄다.

모바일 슈퍼마켓은 향후에도 사용자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즐기면서 돈도 벌 수 있는 리워드앱이 될 수 있도록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도입하는 한편, 철저한 운영과 품질 관리를 통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모바일 슈퍼마켓 내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