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까지 대형 온라인몰-전국 에이샵 구매고객에게 모두 증정

게이밍 주변기기 글로벌 리더 스틸시리즈(지사장 박재천 / www.steelseries.com)는 온라인종합몰과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샵 에이샵(a#shop)에서 ‘스트라투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스마트폰, 카메라 충전 시 유용한 휴대용 보조배터리를 제공하는 ‘스트라투스 사은행사’를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행사 기간 내에 CJ몰, 신세계몰, 인터파크, 현대H몰, 롯데닷컴, 롯데i몰, 홈앤쇼핑, 홈플러스몰, EGWEL 등의 대형 온라인몰과 전국 8개의 에이샵 매장에서 ‘스트라투스’를 구입하는 이들 모두에게 세련된 디자인, 삼성 SDI 배터리셀을 적용한 휴대용 보조배터리를 덤으로 증정하는 것.

온라인 게시판을 통한 상품평 이벤트도 마련됐다. 게시판에 구매동기나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틸시리즈 고급 게이밍 키보드(Shift Keyboard)를 전한다. 상품평이 노출된 화면이나 링크를 캡쳐하여 webmaster@comsvil.co.kr로 전송하면 되는 것.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온라인쇼핑몰 또는 스틸스타일(www.steelsty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 제품인 ‘스트라투스’는 나들이, 휴가 시즌을 앞두고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모바일 게임을 터치가 아닌 콘솔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스트라투스’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75g의 가벼운 무게, 블랙과 화이트의 세련된 두 가지 컬러로 스타일있게 휴대하려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다.

이번 행사에 대해 스틸시리즈 코리아 박재천 지사장은 "야외활동이나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시기에 차 안이나 야외, 숙소에서 장소 구애없이 게임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스마트한 장비를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아이들은 물론 남녀 구분 없이 손쉽게 모바일 게임 컨텐츠를 이용, 혼자가 아닌 여럿이서도 즐길 수 있어 건전한 게임활동으로 유용하게 활용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