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토리얼 이벤트 진행…사용법과 간단한 게임 만들기 체험

유니티 코리아(대표 양우형)가 정품 소프트웨어 활성화를 위한 ‘UNITY Clean Sit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UNITY Clean Site’ 캠페인은 유니티 사용에 대한 안내사항과 주의사항을 알기 쉽게 정리해 유니티 개발자 커뮤니티 및 개발사에 배포, 국내 유니티 유저들이 정품 소프트웨어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캠페인 실시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Unity 5 정품 소프트웨어를 구매한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Adobe Creative Cloud를 무료로 제공한다.

유니티 코리아측은 “유니티 코리아는 건전한 소프트웨어 사용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UNITY 5 정품 활용에 대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티 코리아측은 UNITY 5 구매자들에게 기초적인 사용법과 간단한 게임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는 ‘튜토리얼’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http://me2.do/xYlRoIXj)를 통해 실시 중이며, 향후 지속적으로 개발 튜토리얼 과정을 강화해 초보 개발자들의 진입 장벽을 대폭 낮춘다는 계획이다.

‘UNITY Clean Site’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티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goo.gl/fcPT0K)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