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부스 마련 및 수출 상담회 참가 통해 다양한 유저, 게임사들과 ‘소통’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게임 전시 행사인 ‘굿게임쇼 코리아 2015(이하 ‘굿게임쇼’)’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디앱스게임즈는 ‘굿게임쇼’에 10부스 규모의 대형 부스를 마련하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게임 행사라는 ‘굿게임쇼’의 취지에 맞춰 부스를 게임 캐릭터 중심의 포토존 형태로 구성했다.

디앱스게임즈 부스에서는 상반기 출시를 앞둔 신작 RPG ‘팔라독 사가’를 비롯하여, 삼국지 소재의 전략 SNG ‘나를 따르라 for Kakao’, 동물 농장 컨셉의 전략 타이쿤 ‘팜프렌지 for Kakao’, 왕좌를 노리는 적들에 맞서기 위해 강력한 부대를 구축하는 캐주얼 전략 게임 ‘로열로더 for Kakao’ 등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4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디앱스게임즈는 수출 상담회에 참가해 해외 주요 바이어들과 글로벌 진출에 대한 활로를 모색하는 한편, 국내 중소 개발사와 협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상반기 최대 게임쇼인 ‘굿게임쇼’에서 자사의 대표 타이틀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모바일 게임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건전한 컨텐츠임을 알리는 한편, 국내외 게임사들과의 네트워크도 확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굿게임쇼’ 참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goodgameshow.or.kr/exhibi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