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21일부터 3일간 경북 구미시에서 열려

사)한국인터넷기업협회(회장 김상헌, www.kinternet.org, 이하 ‘인기협’)는 오는 5월 21일부터 3일간 경북 구미시에서 열리는 제11회 대한민국 청소년박람회에 참여한다.

제11회 대한민국 청소년박람회는 통일미래마당, 진로체험마당, 활동참여마당, 창조경제마당, 안전체험마당 총 5개 주제관으로 구성되며, 인기협은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이하 K-IDEA)와 함께 창조경제마당에 참여하여 “청소년이 이끌어갈 인터넷 창조경제”라는 명칭의 통합관을 운영한다.

인기협과 K-IDEA 통합관에서는 국내 주요 인터넷기업들의 사회공헌 활동 등을 관람할 수 있으며, 지난 3월 31일 인기협, 네이버, 다음카카오, SK커뮤니케이션즈,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인터넷기업 및 여성가족부가 “루드비코와 떠나는 청소년 여행”이라는 주제로 함께 실시한 온라인 캠페인 페이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캠페인 웹툰인 “루드비코와 떠나는 청소년 여행”은 통합관에서 책자로 제공할 예정이고, 행사 기간 동안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 참가하는 학생들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제공한다.

김상헌 회장은 “이번 박람회가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고, 청소년들이 한층 더 성장하여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람회 정보는 공식사이트(http://www.youthexp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여성가족부와 인기협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캠페인 페이지(http://www.mogef.go.kr/korea/view/event/index.jsp)를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