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산리오 코리아와 제휴…6월 17일까지 아이템 증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블소)’이 산리오 코리아(Sanrio Korea)와 ‘헬로키티(HelloKitty)’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블소’ 이용자들에게 헬로키티 캐릭터를 통한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고, 헬로키티 팬들에게 ‘블소’ IP(지적재산권)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5월 20일부터 6월 17일까지 진행된다.

‘블소’ 이용자들은 게임 내 이벤트 퀘스트 수행을 통해 헬로키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빨강 리본’ 아이템 모아 ‘헬로키티 풍선 머리 장식’으로 교환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이와 더불어 제휴 기념 의상 패키지 아이템 ‘헬로키티 달콤 패키지’와 ‘헬로키티 새콤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신규 의상 ‘헬로키티’, ‘헬로키티 머리띠’, ‘헬로키티 멜빵 바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헬로키티 공식 매장인 ‘산리오기프트게이트’와 ‘헬로키티 카페’를 방문하면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 방문객은 ‘블소’ 게임 아이템(헬로키티 풍선 머리 장식)을 받을 수 있다.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헬로키티 카페에서 ‘블소 초코라떼’을 주문한 고객은 선착순으로 블소 무료 이용권(7일)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