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100만원 상금 및 TV캐스트 채널 개설 기회 제공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와 네이버(대표이사 사장 김상헌)는 네이버의 동영상 서비스인 TV캐스트를 통해 초대형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개발사 넷마블에스티)'의 게임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영상 공모전은 게임 노하우를 공유하는 공략 부문과 게임 내 색다른 재미요소를 전달하는 FUN 부문 등 두 가지 부문으로 나뉘며,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5월 28일까지 TV캐스트 내 마련된 콘테스트 코너에 업로드 하면 된다.

심사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용자 투표와 개발사 심사를 거쳐 각 부문 우수작을 선정하게 되며, 결과는 6월 9일 ‘레이븐’ 공식카페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각 부문별 1등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게임 아이템인 신화무기 및 크리스탈 3,000개를, 2등에게는 상금 20만원과 전설무기, 크리스탈 2,000개를, 3등에게는 상금 10만원과 크리스탈 1,000개를 지급한다. 특히 1등에게는 더욱 다채로운 게임 영상을 효과적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네이버 TV캐스트 채널을 개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은 ‘레이븐’을 플레이 하면서 생각했던 공략법이나 플레이 장면들을 직접 뽐내고 많은 이용자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톡톡 튀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이용자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 12일 출시한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출시 2일 만에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 5일 만에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위 등 양대 마켓을 모두 석권한 후 현재까지 최고자리를 수성하며 모바일 RPG의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 가고 있다.

‘레이븐’ 게임 영상 공모전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네이버 TV캐스트(PC:http://tvcast.naver.com/s/contest/naverraven/1/join, 모바일: http://m.tvcast.naver.com/s/contest/naverraven/1/jo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