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응답하라’ 시리즈 세 번째 작품 제작…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혜리와 배우 류혜영이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캐스팅 됐다.

18일 혜리는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를 통해 tvN 새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혜리는 “아직 부족하고 배워야 할 시기인데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합류 확정 소식을 듣고 너무 떨리고 긴장됐지만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정말 잘 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고 전했다.

영화 ‘잉투기’ ‘나의 독재자’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 류혜영 역시 “‘응답하라’ 시리즈는 정말 잘 알고 있고, 스토리에 대해서도 공감이 많이 갔다”며 “좋은 기회인만큼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tvN 측에 따르면 ‘응답하라 1988’에는 류혜영과 혜리 외에도 고경표, 류준열, 박보검, 안재홍, 이동휘, 최성원 등이 캐스팅됐다.

‘응답하라 1988’은 많은 신인 스타들을 발굴한 tvN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다. 1편의 서인국, 정은지에 이어 2편의 정우, 고아라, 유연석 등도 드라마 이후 스타 반열에 올랐다.

‘응답하라1988’은 이번 시즌에는 전작에서 보여준 로맨스보다는 가족 이야기에 집중할 것으로 알려졌다. ‘응답하라1988’은 오는 10월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