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유저에게 AP 15개 / BP 10개 / 10,000스톤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

모바일 게임 업체 ㈜위고인터랙티브(대표 박노일)는 전 세계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대전을 펼치는 정통 TCG 게임 “매직마스터즈”가 금주 21일(목)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글로벌 출시된다고 밝혔다.

 

영웅카드 1장과 30장의 공격&방어 카드 총 31장의 카드로 구성된 덱을 활용, 지략을 겨루는 재미를 제공한다. 더불어 게임 내 12명의 영웅들의 특수한 능력을 활용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갈 수 있으며, 총 300장의 공격/방어/마법 카드로 전략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총 300장에 달하는 카드로 덱을 구성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매직마스터즈는, TCG의 기초가 되는 매직 더 게더링과 약간 다른 형태로 게임이 진행된다.
턴에 맞춰서 공격과 방어를 진행하는 것은 같으나, 턴마다 사용할 수 있는 마나가 정해져 있어 마나를 얼마나 효율적으로 사용하느냐에 따라 경기의 승패가 갈린다고 할 수 있다.



글로벌 출시 후 바로 진행되는 접속 보상 이벤트로 모든 유저에게 AP 15개 / BP 10개 / 10,000스톤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최초결제 GEM 2배 보너스 이벤트도 출시 후 2주간 진행된다.

자세한 게임 내용 및 이벤트 내역은 ㈜위고인터랙티브 웹사이트 (http://wegoi.com) 및 매직마스터즈 펜 페이지(https://www.facebook.com/MagicMastersOfficial)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