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차량, 트로피, 골드 등 증정하는 사전등록 진행 중

차범근도 차두리도 다함께 차차차~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모바일 액션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2’의 홍보모델로 차범근과 차두리를 선정하고 두 부자가 등장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다함께 차차차2’는 2천만이 즐긴 국민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의 후속작으로 실감나는 3D 그래픽, 최대 4인 실시간 대전, 다양한 모드제공 등을 통해 한층 실감나는 질주 쾌감과 다이내믹한 액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는 사람, 닭 등 주변의 사람∙사물들이 거센 바람에 날려 쓰러지는 모습과 차두리의 다이내믹한 표정 및 행동을 통해 ‘다함께 차차차2’만의 화끈한 질주 액션을 엿 볼 수 있다. 또한 차범근이 건물 옥상 위에서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으며 게임 하는 모습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추측과 상상을 불러일으키며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한국 축구 역사에 한 획을 그으며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차범근∙차두리 부자의 이미지가 대중적인 게임성과 화제성을 갖춘 ‘다함께 차차차2’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소재를 통해 ‘다함께 차차차2’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 선사할 두 사람의 활약상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V_JxxBT0ObU)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다함께 차차차2’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http://event.view.netmarble.net/chachacha2/event/43)를 통해 사전등록 한 이용자 전원에게 벅스 차량 아이템, 골드, 트로피를 제공한다.

또 나만의 URL을 만들어 친구들에게 사전등록 내용을 많이 알린 이용자에게 약 700만원의 상금을 차등 지급하고,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다함께 차차차2’의 소식을 공유하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추첨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