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중 안드로이드 버전 우선 출시 예정

<브레이브 헌터>는 <우파루사가> <우파루마운틴> 등 걸작들을 개발한 NHN스튜디오629의 또 다른 야심작으로, 헌팅 컨셉과 RPG 요소를 감각적으로 조합해 300여종에 이르는 몬스터를 포획하는 ‘사냥의 손맛’과 RPG 고유의 ‘성장 콘텐츠’를 두루 경험할 수 있다.

NHN스튜디오629는 사전등록에 앞서 지난달 16일부터 20일까지 안드로이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했으며, 참여자의 97% 이상이 정식 출시 후 게임 재이용 의사를 보였고, 93% 이상이 지인 추천 의향이 있다고 답해 출시 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호응에 발맞춰 사전등록 이벤트도 통크게 준비됐다. 먼저 NHN스튜디오629는6월 1일까지 <브레이브헌터> 사전등록 전용 페이지(http://bravehunter.toast.com/pre/index.nhn)에서 등록만 해도 10만원 상당의 한정판 장비세트와 루비(게임재화) 20개를 등록자 전원에게 선물한다.

무엇보다 사전등록에 참가하는 이용자가 많을수록 경품의 규모가 커지는 이색적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NHN스튜디오629는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수에 따라 10만명 등록 시 루비 10개를 전원에게 추가 제공하는 것을 시작으로 30만명, 70만명 등록 시에도 게임재화를 연달아 추가 선물한다.

마지막 사전등록자수 100만명 달성 시에는 슈퍼카를 능가하는 미래형 전기 스포츠카 BMW-i8 가 경품으로 등장한다. <브레이브헌터> 사전등록 페이지에 실시간으로 집계되어 공개되는 사전등록자수를 기준으로 100만명 돌파 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드림카 BMW-i8을,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루비 100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NHN스튜디오629가 야심 차게 개발한 <브레이브헌터>는 6월 중 안드로이드 버전이 우선 출시될 예정이며,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ravehunter629)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