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패션 전문기업 슈피겐과 제휴프로모션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13일(수) 신규 던전 '잊혀진 무덤'을 업데이트한다.

‘잊혀진 무덤’은 신규 인스턴스 던전(Instance Dungeon, 1일 1회 입장 가능)이다. 50레벨 이상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다. 최종 보스는 ‘폭주대성’이다. 기존 던전(희생의 무덤)의 최종 보스인 ‘염화대성’보다 강하고 공격적이다. ‘폭주대성’을 제압하면 전설 등급 목걸이 재료(용왕목걸이)와 신규 의상(망각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장기부’, ‘강철강’ 등 신규 NPC(Non-Player Character)도 만날 수 있다.

모바일 패션 전문 기업 전문업체 슈피겐 국내 총판인 'SGP 인터내셔널'과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SGP 직영몰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가방(뉴코티드 백팩), 이어폰(알루미늄 테카), 보조배터리(F70Q 듀얼) 중 1개를 구매한 이용자는 블소의 의상(7개 중 1개)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상품 3종을 모두 구매한 이용자는 선착순으로 '연정 의상 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story/fogotten/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휴 프로모션 정보는 프로모션 페이지(http://bns.plaync.com/news/notice/article/3757)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