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자에게 벅스 차량, 트로피, 골드 등 아이템 지급

전국민 ‘차차차’ 열풍을 다시 한번 몰고 올 ‘다함께 차차차2’가 온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모바일 액션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2’의 출시에 앞서 금일(13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

‘다함께 차차차2’는 넷마블 모바일의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린 작품이자 2천만이 즐긴 국민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의 후속작이라는 점에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게임은 간편한 조작으로 자동차를 움직이면서 짜릿한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레이싱 게임의 기본 재미에 실감나는 3D 그래픽, 최대 4인 실시간 대전, 원하는 차량을 만들 수 있는 제작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대거 적용해 한층 실감나는 질주 쾌감과 다이내믹한 액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다함께 차차차2’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event.view.netmarble.net/chachacha2/event/43)를 통해 사전등록 한 이용자 전원에게 벅스 차량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며 참여자 수에 따라 골드, 트로피 등 게임 재화를 추가 제공한다.

또 나만의 URL을 만들어 친구들에게 사전등록 내용을 많이 알린 이용자에게 약 700만원의 상금을 차등 지급하고,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다함께 차차차2’의 소식을 공유하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추첨 증정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한층 진화한 게임성으로 돌아온 ‘다함께 차차차2’가 다시 한번 모바일 레이싱 게임의 열풍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한다”며, “게임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사전 이벤트에도 적극 참여하시어 풍성한 혜택 꼭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