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Vita 플랫폼으로 올 여름 글로벌 출시 목표

㈜누리조이(대표 차승희)는 5월 7일부로 자사 신규 음악게임 SUPERBEAT: XONiC(이하 XONiC)의 주요 정보를 공개했다.

PlayStation®Vita(이하 PS Vita)용 음악게임으로 출시예정인 XONiC은 PS Vita디바이스에 최적화된 UI 구성으로 편리한 그립감을 바탕으로 음악게임의 즐거움을 만끽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메인게임 이외에 실시간으로 유저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 디제이랭킹, 게임 중 획득한 각종 아이템과 플레이 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 백스테이지, 그리고 미션모드인 월드투어까지 다양한 컨텐츠와 시스템이 탑재될 예정이다.

그럼, 본격적으로 XONiC의 주요 피처를 알아보자.

1. 화려한 비주얼과 함께 PS Vita에 최적화 된 메인게임 UI
PS Vita에 최적화 된 감각적인 UI와 화려하고 세련된 영상이 결합하여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연주 경험을 선사한다. 더불어 단순화 된 판정체계와 스코어링 시스템으로 진정한 실력대결을 펼칠 수 있는 시스템이 XONiC을 통해 펼쳐지게 된다. 터치는 물론 정통 음악게임의 타격감을 그리워하는 유저를 위한 버튼플레이도 동시 지원한다고 하니 기대해봐도 좋을 것이다.

2. 유저 편의를 고려한 난이도별 모드 구성
음악게임을 처음 접하거나 초보 유저를 배려한 트랙구성의 4TRAX 모드, 본격적인 중급유저를 위한 6TRAX 모드, 새로운 노트 시스템이 본격적으로 등장하는 6TRAX FX 모드, 그리고 모드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연주할 수 있는 정통 프리스타일 모드 등 유저의 실력별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모드가 구성되어 있다.

3. 끊임없이 도전욕구를 자극하는 월드투어 미션모드
전세계 유명 클럽과 40여개의 다양한 미션으로 구성된 월드투어 모드가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음악게임 마니아라면 월드투어에서만 접할 수 있는 숨겨진 컨텐츠를 주목해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 밖에 실시간으로 유저간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 디제이랭킹 시스템과 다양한 획득조건이 마련된 트로피 시스템 등 유저들에게 동기부여가 될 만한 다양한 시스템을 탑재할 계획이다.

누리조이 관계자는 “휴대용 콘솔인 PS Vita를 통해 새로운 음악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세부사항들이 확정되는 대로 추가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한국 이외에 글로벌 출시를 예정하고 있어, 올 여름 전 세계 음악게임 팬들은 XONiC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