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일부터 19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마련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한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가 30일(목) ‘어드벤처 모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에게 요일 별 짜릿한 재미를 지닌 ‘어드벤처 던전’을 선보이는 것으로 쉬움, 보통, 어려움으로 구분된 난이도가 선택 가능한 요일 별 맵에서 실력에 따른 차별화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다. 난이도에 따라 맵의 거리, 신발 필요 개수, 보상 등이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용자들은 매일 추천되는 캐릭터로 플레이 하면 보너스 점수가 부여되며 각 요일 별 던전 순위도 공개된다. 각 던전 완주 시 주어지는 포인트와 매주 진행한 순위에 따라 각종 아이템이 담긴 ‘던전상자’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별보너스 32배, 날개별 점수 600% 등의 능력을 보유한 신규 SS급 캐릭터 ‘화랑레오’도 추가된다.

이와 함께 5월 1일부터 5월 19일까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루비 구입 시 20% 추가 지급 및 구입 개수에 따라 최대 50만 골드와 마법의 가루 1000개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캐릭터 오픈 기념으로 캐릭터 카드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드벤처 모드의 플레이 수, 던전클리어, 총 달린 거리에 따라 샤오미 보조 배터리, 소니블루투스 스피커, 루비, 골드, 캐릭터 및 소환수 티켓 등 풍성한 경품도 함께 제공된다.

국민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 업데이트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