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페이코) 아이디로 로그인…건강 정보 백업 및 복원 가능

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정우진)는 대한산부인과의사회 공식 앱 ‘핑크다이어리’의 여성 건강 관리에 최적화된 화면과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핑크다이어리’는 백업과 복원 기능을 개선하고 첫 화면에 이용자의 예정일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담았으며, 임산부들에게 유용한 콘텐츠와 기능을 강화했다.

이용자는 설정 화면에서 PAYCO(페이코) 아이디로 로그인한 후 백업하기 버튼만 누르면, 다른 모바일 기기에서 접속하더라도 기존에 입력했던 데이터를 그대로 불러올 수 있다. 또한 시작 화면에 해당 일자를 기준으로 생리예정일, 배란예정일, 가임기 시작일, 오늘의 임신 확률 등을 보여주어 자신의 생리 관련 주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핑크다이어리’ 리뉴얼을 기념해 5월 1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정’ 메뉴에서 PAYCO(페이코)로 회원가입 및 간편 로그인을 진행한 후 백업 기능을 실행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28명을 추첨해 노트북, 스마트폰, 백화점상품권, 생리대, 화장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단, 이번 리뉴얼은 안드로이드 버전에 먼저 적용되어 안드로이드 이용자에 한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iOS 버전은 6월 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