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KBO-MLB ‘원하는 덱’ 각 1개씩 무료 증정

KBO와 MLB 어느 팀이든 선택하기만 하면 원하는 팀의 감독이 될 수 있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www.netmarble.net)의 신작 야구 시뮬레이션게임 ‘마구:감독이되자(개발사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1차 비공개테스트(CBT)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에게 KBO와 MLB 팀 각 1개씩 원하는 팀을 무료로 지급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테스트 참가자 모집 열기도 벌써부터 뜨겁다.

지난 1일(일) 첫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에 들어간 '마구:감독이되자!'는 3일만에 벌써 참가 신청자수가 이만명을 넘어서는 등 쾌조의 출발을 보이고 있다.

넷마블은 “'마구:감독이되자!'는 선수카드 뽑기를 통해서만 원하는 덱을 확보할 수 있었던 기존의 야구 시뮬레이션게임과는 달리 이용자들끼리 선수카드 거래가 가능하도록 구현돼 있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것으로 보인다 ”고 말했다.

'마구:감독이되자!'는 KBO와 MLB 등 한미 양대리그를 통합 운영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야구 시뮬레이션게임으로, 오는 24일(화)까지 1차 비공개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고 곧이어 26일(목)부터 2주간 바로 비공개테스트에 돌입할 계획이다.

1차 비공개테스트에 참가신청을 하는 이용자들에게는 한미 양대리그의 팀2개를 운용할 수 있는 기회 이외에도 야신(野神) 김성근 고양원더스 감독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넷마블은 1차 비공개테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 100명을 선정해 오는 8월25일(토)에 열리는 ‘김성근의 힐링캠프’에 초청해 김성근 감독의 강연을 들을 수 있는 만남의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 테스트에 참가하는 모든 이용자들이 공개서비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100만거니도 증정할 예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 '마구:감독이되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KBO-MLB 등 38개팀의 선수를 라인업에 활용할 수 있고 이용자간 선수카드거래, 용병도입 등 차별적 요소가 많은 게임”이라며 “1차 테스트 참가에 주어지는 풍성한 혜택과 함께 새로운 야구시뮬레이션 게임을 즐겨보는 기회를 만끽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구:감독이되자!'의 1차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과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홈페이지 또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ma9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