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통해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등 선물 증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개발사 리본게임즈)’에 챕터3 메인 미션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챕터3의 첫 메인 미션인 ‘비밀의 파편’을 비롯해 협동 미션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스킬을 습득할 수 있는 ‘협동전 전용 스킬’, 기존 2티어보다 화려하고 강력한 능력치를 갖춘 ‘3티어 무기’, 협동전 및 이용자간 대결에서 승리 시 획득한 점수로 클랜 등급을 상승시킬 수 있는 ‘클랜 성장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도입됐다.

특히 ‘비밀의 파편’은 챕터2 보다 높은 난이도로 한층 더 긴장감 넘치고 실감나는 전장의 분위기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최고 등급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목표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외 새로운 공격 패턴과 막강한 공격력으로 무장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신규 보스 미션 ‘지하갱도 하드모드’도 5월 14일까지 한시적으로 공개해 새로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1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챕터3에 대한 응원글을 남긴 이용자 전원에게 넷마블 캐쉬를 지급하고, 이중 추첨을 통해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를 선물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신규 보스 미션을 완료한 상위 30개 팀 분대원에게 넷마블캐쉬, 열화우라늄, 영웅의증표, 상급지원상자 등의 풍성한 선물을 차등 지급한다.

넷마블 김병수 사업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챕터3의 다른 미션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새로운 전장에서 보다 강력한 몬스터들과의 스릴 넘치는 전투 쾌감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를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운즈:리로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