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엠프드’, 5월 5일(화)까지 매일 로그인 시 합성 소재와 앰블럼 증정하는 어린이날 이벤트 실시

㈜윈디소프트(대표 권혁성)는 자사가 인기리에 서비스중인 온라인 캐주얼 대전 액션게임 ‘겟앰프드'에서 금일(22일)부터 ‘봉인이벤트’와 ‘어린이날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22일(수)부터 28일(화)까지 1주일간 진행되는 ‘봉인이벤트’는 거래할 수 없었던 액세서리를 봉인하여 해당 기간에만 거래할 수 있는 이벤트로, 봉인권을 구매하여 액세서리를 봉인하고 봉인 해제권으로 봉인된 액세서리를 해제시킬 수 있다.

4월 22일(수)부터 5월 5일(화)까지 2주일간 진행되는 ‘어린이날 이벤트’는 유저가 매일 게임에 로그인 할 경우 합성 소재와 앰블럼을 기본적으로 증정하고, 매일 PTS 3,000점 달성시 합성 소재와 강화카드상자를 추가적으로 지급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에는 2개의 합성 소재를 각각 4개씩 합성하여 강화 카드(DEF, SPD)를 획득할 수 있으며,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어린이날 기념 액세서리 ‘아이 엠 히어로’를 하루동안 한정 판매한다.

이외에도 ‘겟엠프드’는 PC방 혜택을 강화하여 프리미엄 PC방에서 플레이할 경우 코디 액세서리를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 하였으며, 프리미엄 PC방에서 제공되는 프리미엄 상자의 보상을 변경하여 유저들에게 더욱 높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는 목적이다.

겟앰프드의 차윤영 PM은 "최근 사신수 재림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겟엠프드에서 모든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봉인이벤트와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봉인 이벤트를 통해 봉인 해제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라며 어린이날 이벤트로 매일 보상을 얻어가는 재미 또한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겟앰프드’의 ‘봉인이벤트’와 ‘어린이날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index.w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