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루비, 골드, S급 캐릭터 등 아이템 지급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한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가 대대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오는 29일(수)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에게 요일 별 짜릿한 재미를 지닌 ‘어드벤처 던전’이 오픈 되는 것으로, 플레이 시 실력에 따른 차별화된 보상, 다양한 난이도도 선택 가능한 새로운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매일 추천되는 캐릭터로 플레이 하면 보너스 점수가 부여되며 각 요일 별 던전 순위도 공개된다. 또한, SS급의 별보너스 32배, 날개별 점수 600% 등의 능력을 보유한 신규 캐릭터 ‘화랑레오’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앞두고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사전 등록 이벤트를 4월 28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신청한 전원에게 30루비, 20만 골드, S 플러스급의 캐릭터 카드가 주어지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프리미엄 자전거 ‘에이모션 자전거’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어드벤처 모드’ 업데이트 소식을 이벤트 페이지 내 QR코드를 활용해 주변 지인에게 추천하면 참여한 이용자 중 2,000명에게 50루비를, 1명에게는 에이모션 자전거를 각각 추가 지급한다.

국민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 업데이트 정보 및 사전 등록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