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중 전세계 출시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

내 몸이 열광하는 스타일리쉬한 모바일 리듬 댄스 게임이 왔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모바일 리듬 댄스 게임 ‘렛츠고 클러빙(Let’s Go Clubbing)’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 리얼한 8등신 캐릭터와 함께 리듬 댄스를 즐기는 '렛츠고 클러빙'은 자체 제작한 고품질 클럽 음악과 다양한 노트 액션을 통해 완성도 높은 타격감과 리듬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렛츠고 클러빙'은 △1000여 종이 넘는 최신 패션 아이템 △나만의 댄스팀을 만들 수 있는 '동료 시스템' △최대 3명의 백댄서와 함께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는 '스테이지 모드' △무작위로 매칭된 이용자와 춤 대결을 벌이는 '배틀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적용해 한층 극대화된 리듬 댄스 게임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다른 이용자와의 커뮤니티 강화를 위해 제공되는 '마이룸'에서는 친구 방문, 방명록 관리 등을 통해 인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매주 인기도 랭킹에 따라 게임 재화를 보상으로 차등 지급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온 몸을 들썩이게 하는 리듬감과 경쾌함을 갖춘 '렛츠고 클러빙'은 자칫 나른해지기 쉬운 봄 날 큰 활력소가 되어줄 게임"이라며, "2015년 리듬 댄스 게임의 새로운 돌풍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와 꾸준한 업데이트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렛츠고 클러빙'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스테이지 및 배틀 모드에서 각각 3판씩 플레이 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인 1만 골드를 지급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삼성 노트북, 닥터드레 헤드폰,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또 나만의 개성 있는 의상을 착용하고 게임 내 로비에서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백화점 상품권을 추점 증정하고, 의상뽑기권을 전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이 외 넷마블 대표 온라인 댄스 게임 '클럽 엠스타'와 함께하는 크로스 프로모션도 진행해 두 게임 이용자 모두에게 게임 재화 및 아이템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넷마블은 국내에 이어 상반기 중 ‘렛츠고 클러빙’을 전세계 시장에 출시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렛츠고 클러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etsgoclubb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