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이모티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베스킨라빈스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

㈜추콩코리아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신세계 for Kakao’가 출시 일주일 만에 구글 인기 무료 3위, 신규 인기 무료 2위에 진입했다 밝혔다.

‘신세계 for Kakao’ 는 지난 31일 출시 후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1위에 올라서며, 일시적인 서버 다운 현상이 나타날 정도의 이용자 폭증으로 당일 긴급 서버를 추가 하는 등 흥행 조짐을 보여왔다.

또한, ‘신세계 for Kakao’ 는 이에 힘입어 지난 7일 5번째 서버 알릭시야를 오픈하며 계속해서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추콩코리아의 박일천 팀장은 “신세계 for Kakao 에 대한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신세계 for Kakao 를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꾸준한 사랑을 받는 신세계 for Kakao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세계 for Kakao’ 의 출시를 기념하여,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임 다운로드 후 로그인을 한 유저에게는 뻔양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최강자전, 레벨 달성, 친구 초대 이벤트 등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을 지급한다.

‘신세계 for Kakao’에 대한 상세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newworldkakao.chukong-inc.co.kr/open/re.uk?uid=pr),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newworldkakao)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