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의 세대에 향수를 불러 일으킬 그래픽과 편리한 조작감이 특징

(주)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홍준수)의 게임포탈인 녹스게임에서 서비스예정인 무협RPG 웹게임 ‘비상온라인’ (http://bs.noxgame.kr/) 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4월 3일~ 4월5일까지 3일간 사전 알리미 신청자와 함께 공개 테스트 형식으로 진행 되었다. 3일간 진행된 CBT는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하루 5시간씩 이루어 졌으며, 이를 통해 각종 시스템들과 그래픽을 실제로 확인할 수 있었으며, 유저들의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CBT가 종료됐다.

‘비상온라인’의 대부분 참여 연령대가 30, 40대의 유저가 주를 이루었으며, 여성 유저도 참여도가 높았던 것으로 확인 되었다고 한다. 그만큼 ‘게임의 편의성을 찾는 이용자가 많이 늘었다’는 의견을 전하기도 했다.

테스트 기간 중 게임 이용자들과 1:1 밀착 운영을 펼친 게임 운영팀의 운영 정책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운영자(GM, Game Master)들은 기간 내 게임과 홈페이지, 1:1 문의, 원격 지원등 발 빠른 대처로 테스트 참가 유저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게임 테스트 참가자들과 함께 플레이 하면서 직접 유저가 컨텐츠를 이용하는 재미와 의견 등을 수렴하는 모습을 보였다.

녹스게임 관계자는 이번 ‘비상온라인’ ‘테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게임 이용자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는 말을 전했으며, 접수된 여러 의견 및 요청사항을 반영해 이후 오픈 예정인 4월에 게임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기어하겠다고 밝혔다.

‘비상온라인’은 중국의 유명 판타지 소설을 원작으로 구현된 고전 무협 RPG로 7080의 세대에 향수를 불러 일으킬 그래픽과 편리한 조작감이 특징이다.. 게임의 조작이 어려워 이용을 꺼려했던 이용자를 위해 사냥 및 다양한 임무퀘스트, 던전임무 시스템까지도 자동시스템으로 제공된다. 또한, 펫개념의 미인시스템과 영혼시스템, 영물시스템으로 캐릭터의 속성 및 기능들을 숙련시키고 업그레이드 시키는 재미 요소들로 가득하다.

‘비상온라인’의 게임서비스 오픈 일정과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bs.noxgame.kr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