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 수익을 통해 앱 개발 사업의 탄탄한 기반을 다지는 방법 제시, 유명 개발자들의 광고 수익창출 성공담 발표 등

글로벌 모바일 광고 플랫폼 인모비(InMobi)는 광고를 통한 수익 창출에 관심있는 모바일 앱 개발자들을 위한 ‘인디코드 서울’ 파티를 오는 23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비하이브’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앱 개발자들에게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여 사업의 기반을 다질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개발자들이 서로 팁을 공유하며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전 세계적 수만명의 개발자들의 수익 창출 플랫폼인 인모비는 새롭게 출시한 광고 제품과 수익 가능성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며, 유명 게임 개발사 자밥스튜디오와 글로벌 앱 캔디 카메라의 개발사 JP브라더스에서 효율 높은 광고수익 창출의 성공담을 발표할 예정이다.

인모비코리아 김대선 대표는 “인모비는 더욱 많은 앱 개발자들이 고정적인 광고 수익을 통해 사업 성장의 기반을 마련했으면 하는 바램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개발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믹스를 통해 사전 등록 후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인모비 소개
MIT 테크놀로지 리뷰에서 2013년 50대 혁신기업으로 선정된 인모비는 광고주가 전세계에 모바일로 광고할 수 있도록 돕고, 앱 개발자와 퍼블리셔가 모바일에서 수익을 창출하게 하는 세계 최대의 독립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다. 인모비 플랫폼은 빅데이터와 사용자 행태, 클라우드 기반의 아키텍처를 통해 광고주들이 모바일에서 쉽게 광고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인모비는 200개국 총 10억 명의 소비자를 확보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모비코리아 홈페이지(korea.inmobi.com)나 인모비코리아 블로그 (blog.naver.com/inmobi), 인모비코리아 페이스북(facebook.com/inmobi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