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 5종과 인기 아이템 선물하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1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돌아온 영구’ 심형래를 비롯한 만우절 기념 코믹 캐릭터와 여군 콘셉트 캐릭터 등 신규 캐릭터 5종을 출시했다.

먼저, 지난 26일 티저 페이지를 통해 실루엣 형태로 예고되어 유저들의 다양한 추측을 불러왔던 만우절 캐릭터 3종으로 ‘돌아온 추억의 영구’ 개그맨 심형래와 본인 제작 영화의 실패담으로 화제에 오른 ‘전설의 싸움짱’ 배우 이동준, 개그우먼 김민경을 공개했다.

영구 캐릭터에는 우스꽝스러운 외모와 함께 추억의 유행어 ‘영구 없다’ 모션이, 이동준 캐릭터에는 영화 속에 등장했던 ‘돌려차기’를 패러디한 ‘힘겨운 돌려차기’ 모션이 각각 유머스럽게 구현됐다. 넘치는 개그본능으로 인기몰이 중인 김민경 캐릭터는 점프 후 착지하면 굉음과 함께 바닥이 갈라지는 코믹한 특수 모션을 구사한다.

이와 함께 최근 군대생활을 소재로 한 TV 프로그램에서 발랄하고 엉뚱한 여군으로 변신해 큰 사랑을 받은 혜리(걸스데이)와 보미(에이핑크)도 캐릭터로 가세했다.

두 사람의 캐릭터는 PT체조를 공통 모션으로 지원하며, 혜리의 ‘애교 부리기’, 보미의 ‘고릴라 흉내내기’ 등 각각의 특수 모션도 구사한다.

넥슨은 새로운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신규 캐릭터 5종과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4일까지 게임 플레이로 ‘근성게이지’를 채우면 지급하는 ‘유쾌한 코인’을 수집하면 ‘만우절 캐릭터세트’와 영구제 칭호 ‘월척이다’, 신규무기 ‘RPG-7 수류탄’, ‘닉네임변경권’, ‘넥슨캐시’ 등 푸짐한 아이템 선물을 지급한다. PC방에서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인기 주무기 4종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며,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만우절 캐릭터세트’, ‘TRG21(IS)백사’ 등을 추가 제공한다.

같은 기간 신규 가입 유저 및 휴면(최근 60일 미접속) 유저가 접속할 경우 ‘만우절 캐릭터세트’, ‘TRG21(IS)스콜피온’, ‘AK47스콜피온’ 등 기간제 아이템을 지급하며, 클랜전 100경기 플레이를 완료하는 유저에게 ‘나만의 보급 포지션 칭호’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16일까지 ‘여군 혜리’, ‘여군 보미’ 퍼즐조각 아이템을 모아 두 캐릭터의 퍼즐판을 완성하는 유저 중 각각 선착순 500명에게 해당 연예인의 오프라인 행사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 퍼즐판을 완성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여군 혜리 세트’, ‘여군 보미 세트’ 아이템을 선물한다.

혜리, 보미 캐릭터의 사용기간을 모두 합쳐 45일 이상 만드는 유저에게는 ‘혜리(하트)’, ‘보미(하트)’, ‘이이잉’ 등 특수 칭호 5종을 모두 선물하고, 캐릭터 카운트 아이템을 통해 ‘꽝 쿠폰’을 5개 이상 모으면 두 캐릭터가 담긴 ‘여군 꽝 보상상자’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4월 한 달 동안 여군 혜리, 보미 캐릭터(7일 또는 30일)를 사용할 경우 캐릭터 컬렉션북 내 ‘이달의 캐릭터’로 적용하여 컬렉션북 내 모든 캐릭터 자유이용, ‘프리컬렉션티켓’ 지급 및 컬렉션 수집 단계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