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호쾌한 전투, 다양한 게임모드 등 재미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중국 개발사 로코조이(대표 싱샤호, Shanhu Xing)의 모바일게임 ‘탑오브탱커 for Kakao(탑탱 for Kakao)’ 사전예약 이벤트 개시 2주 만에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탑오브탱커’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지난 18일부터 진행됐으며, 이틀 만에 누적 신청자 10만 명을, 2주 만에 50만 명을 각각 돌파하며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30일까지 진행한 테스트에서는 차별화된 캐릭터 요소와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 쉽고 편한 조작 등이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4월 중 안드로이드OS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인 ‘탑오브탱커’는 3D 그래픽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즐기는 실시간 전투가 강점인 수집형 액션 RPG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 스토리별 던전 시스템, 다양한 게임모드 등 풍부한 재미요소를 갖췄다.

한편, ‘탑오브탱커’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4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부끄부끄 파라쿠마’ 스티콘, ‘넥슨캐시’, 각종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탑오브탱커’ 게임과 사전예약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to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