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팀, 우승상금 2천 5백만원과 첫 우승타이틀의 주인공으로 등극

‘2015 블랙스쿼드 BSN 리그’의 첫 우승팀이 오는 28일 탄생한다.

e 스포츠 및 게임 콘텐츠 전문 채널 GOM eXP(대표 곽정욱, http://gomexp.com)는 ‘2015 블랙스쿼드 BSN(Black Saturday Night) 리그’의 결승전을 오는 28일 오후 6시부터 삼성동 GOM eXP 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가 주최하고 GOM eXP가 주관하는 블랙스쿼드 BSN 리그는 FPS(1인칭 슈팅) 게임 ‘블랙스쿼드’의 첫 번째 e스포츠 리그로 지난 1월 3일 개막해 총 12주간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28일 결승전에서 첫 우승팀을 가린다.

블랙스쿼드 BSN 리그는 3판 2선승제 16강 토너먼트방식으로 진행되며 오프라인 예선을 통과한 8개팀과 PC방 리그 우승 6개팀, 타 FPS게임 시드 2개 팀 등 총 16개 팀이 참가해 최종 두 팀이 결승전에 올랐다. 결승전에서는 ‘Lunatic-hai(루나틱하이)’와 ‘LETSBE(렛츠비)’가 BSN 정규리그 초대 챔피언 타이틀을 두고 맞붙는다.

‘루나틱하이’는 다양한 FPS 게임에서 실력을 검증 받은 선수들이 모여 구성된 팀으로 리그 시작부터 강력한 우승후보로 손꼽혔다. 이에 맞서는 ‘렛츠비’는 이번 시즌 다크호스로 우승을 노린다. 우승팀에게는 첫 우승타이틀과 우승 상금 약 2천 5백만원이 주어진다.

이번 리그의 상금은 이용자의 게임 참여에 따른 런닝 마일리지로 책정되었다. 누적 총 상금은 3,832만원으로 우승팀은 총 상금의 65%인 약 2천5백만원을 받게 되며 2위 팀에는 20%인 약 770만원, 3위 팀에는 10%인 약 380만원이 주어진다.

한편, 이번 결승전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 전원에게는 게임 머니 10만 골드, 게임아이템 G17 LDF을 획득할 수 있는 리그전용쿠폰과 KAPPA 티셔츠, 피자와 에너지 음료 등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승리팀 예측, 출석체크 이벤트, 포토존 이벤트, KAPPA와 함께하는 럭키넘버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블랙스쿼드 BSN 리그에서 독점 제공하는 KAPPA X KOMBAT 세트, DESERTEAGLE 50AE PATRIOT 30일 총기와 게임머니 5만골드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블랙스쿼드 BSN리그 결승전은 곰플레이어와 곰TV(http://game.gomtv.com), 유튜브 GOM eXP(www.youtube.com/expkr), GOM eXP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POOQ GOMTV e-sports&games(http://pooq.co.kr) 등 다양한 국내외 플랫폼을 통해 생방송된다. 또한 케이블 TV ‘FX’를 통해서는 재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