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를 통한 유저들의 기발한 신규 영웅 공개 모집

동양온라인은 웹게임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http://www.gamehama.com/)가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대표 신석영)가 개발한 군단 전략 웹게임 ‘소울소드’가 유저들이 직접 만든 영웅을 게임 속에 녹아내는 ‘영웅 공개 채용 이벤트’를 28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2년 하반기 영웅 공개 채용’이라는 컨셉으로 신규 영웅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유저가 직접 아이디어를 기획해 게임 내 영웅 카드로 구현되는 등 색다른 즐거움을 주는 이벤트이다.

‘영웅 공개 채용 이벤트’는 1차, 2차로 구분되어 유저들의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획득한 영웅이 새로운 영웅으로 결정되는 유저 참여형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6월 28일부터 7월 5일까지이며 자신이 생각하는 영웅을 기획한 후 등록하면 된다. 인간, 드워프, 엘프 중 1개 종족을 선택하여 독특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이름, 성별, 스토리를 작성하면 된다. 1차 발표는 7월 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합격자 전원에게 영혼석 2,000개를 지급한다.

또한 2차 이벤트는 7월 6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1차에 합격한 영웅을 대상으로 유저들이 직접 투표를 진행하는 방식이다. 채택된 주인공에게는 자신이 직접 만든 영웅이 게임 내 등장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제작된 영웅 카드와 큐빅 200개가 제공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소울소드’ 홈페이지(http://www.gamehama.com/sword/)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