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가지 숫자가 적힌 7가지 색깔 아이템 지급 후, 추첨 통해 ‘페소’ 선물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28일(목), ‘로사의 품격! 넝쿨째 굴러온 페소’ 이벤트를 시작했다.

'로스트사가'는 오는 7월 5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필요한 각종 용병과 장비를 구입할 수 있는 ‘페소(게임 머니)’를 아낌없이 선물한다.

모든 이용자는 <로스트사가> 접속 즉시 그리고 이후 접속 시간에 따라, 1~10 사이의 숫자가 하나씩 적혀있는 7가지 색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후 7월 7일(토) 오후 한 시에는 게임 내 공지 사항을 통해 실시간으로 당첨 색깔과 숫자를 발표하고, 각 순위에 해당되는 이용자에게 최대 1천만 페소를 지급한다.

'로스트사가'는 재미난 이벤트의 시작과 동시에, 신규 레어 장비 2종도 업데이트했다.

금일 새롭게 선보인 장비는 ▲일정 범위 내 적들의 위치를 바꿀 수 있는 ‘차원술사 의상’과 ▲상대방 추적 지뢰를 설치하는 ‘엔지니어 공구함’이며, 6월 30일(토)과 7월 1일(일)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 '로스트사가'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 신규 업데이트 장비 2종

각종 이벤트 및 신규 장비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로스트사가'의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09년 서비스를 개시한 '로스트사가'는 70여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조작해 전투를 벌이는 짜릿함이 백미인 게임으로, 인도네시아에서 최고 동시 접속자 10만 명을 넘어서는 등 해외 시장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