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제치고 구글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석권 '시선집중'

넷마블게임즈의 초대형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가 구글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를 석권하였다.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최고매출 2위에 오른 ‘레이븐’은 출시 이틀 만에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에 등극한 데 이어 출시 5일후인 17일 오전, 구글플레이 최고매출까지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흥행세를 보이고 있다.
 
레이븐의 주요 콘텐츠는 악마왕 루시페르를 쓰러뜨리기 위해 모험을 떠난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은 ‘왕궁’, 장비 아이템과 캐릭터 레벨 업을 병행할 반복 플레이가 진행되는 ‘탐험’, 유저간 1대 1 대결로 연승 기록으로 경쟁하는 ‘결투장’, 아이템 강화에 필요한 고급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요일 던전’, 그리고 파티 플레이로 거대 몬스터와의 대결이 펼쳐지는 ‘레이드’ 등이다.
 
넷마블이 카카오 게임하기를벗어나 타 플랫폼에 첫 런칭한 작품인 ‘레이븐’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송경민 기자 songkm77@nate.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