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II 리그에 꾸준히 출석한 팬들에게 ‘스타리그 우승 반지’ 이벤트에 추가로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스타크래프트 II 스타리그' 우승자에게 ‘스타리그 우승 반지’를 수여한다고 밝혔다.

스포티비 게임즈는 '스타크래프트 II 스타리그' 우승자의 권위를 더욱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스타리그 우승 반지'를 준비했다. 이는 우승 선수에게 주어지는 트로피 외에 별도로 우승 반지를 지급함으로써 처음으로 탄생한 스포티비 게임즈의 스타크래프트 II 스타리그 챔피언을 기념하고자 한 것.

이에 따라 이번 ‘네이버 스타크래프트 II 스타리그 2015 시즌1’ 결승전에 진출한 조성주와 조중혁 중 한 명이 ‘스타리그 우승 반지’를 처음으로 획득할 기회를 얻게 된다. 스포티비 게임즈는 앞으로 스타리그 우승자에게 지속적으로 ‘스타리그 우승 반지’를 수여할 계획이다.

스포티비 게임즈는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단 한 명의 팬에게 특별 제작한 '스타리그 우승 반지'를 수여한다. 이는 해당 선수를 응원한 팬에게도 우승의 기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한 것으로 추첨에 뽑히는 팬은 전세계에서 2개 밖에 없는 스타리그 우승 반지를 우승자와 함께 소유할 기회를 가지게 된다.

우승자가 결정되면 선수가 직접 자신의 우승을 예상한 팬들 중 ‘스타리그 우승 반지’를 전달할 팬을 추첨하고, 반지를 직접 증정하며 우승의 감동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스타리그 우승 반지를 원하는 팬들은 현장에서 승자 예측 투표를 통해 ‘스타리그 우승 반지’ 이벤트에 참가하면 된다. 또한 스타크래프트 II 리그에 꾸준히 출석한 팬들에게 ‘스타리그 우승 반지’ 이벤트에 추가로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출석 도장을 10개, 20개 이상 받은 팬들에게 각각 1, 2개의 응모권을 추가로 제공하는 것. 이벤트에 추가로 응모하기 위해서는 그 동안 모은 출석체크 카드를 결승 현장에 가져오면 된다.

이 외에도 스포티비 게임즈는 스타리그 우승자의 ‘영광의 손’을 만든다. 우승자가 우승하는데 가장 크게 기여한 오른손을 본 떠 환조 형식의 입체조각으로 만들어 우승자를 기념하는 것. ‘영광의 손’은 넥슨 아레나 내 ‘스타리그 챔피언스 존’에 전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